Theme Colors
Layouts
Wide Boxed
탑 마레스 광고

제3회 서울 스포츠 레저산업박람회


제3회 서울 스포츠 레저산업박람회

NB Divers, Big Hand Cooperation 부스


NB Divers, Big Hand Cooperation 참가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KINTEX에서 MBC가 주최하고 박람회 전문기업인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3회 서울 스포츠 레저산업박람회가 열렸다. 제35회 MBC 건축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스포츠 및 레저산업 전반에 대한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는 자리였다. 헬스, 피트니스, 아웃도어 용품, 등산 및 캠핑, 스키, 스노우, 자전거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 용품의 전시가 이뤄졌다. 스쿠버다이빙 업계에서는 NB Divers, Big Hand Cooperation이 함께 참가하여 PADI 스쿠버다이빙 교육과 xDeep, 포스엘리먼트의 다이빙 장비 및 의류를 소개했다.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때인 만큼 NB Divers와 Big Hand Cooperation의 부스를 찾아 스쿠버다이빙 교육과 장비에 대한 설명을 듣는 사람들이 많았다. 다이빙 장비뿐 아니라 수중 촬영 장비와 스마트폰 하우징을 전시하여 물놀이를 즐기며 추억을 저장하고 싶어하는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캠핑 장비가 선보인 박람회

스마트폰 하우징 SEASHELL

박람회에서 발견한 잇 아이템! 경량 트레일러, Bolero

장비를 다 갖춘 다이버가 국내에서 다이빙을 갈 때, 웬만한 세단 승용차는 2인용이 되어버린다. 트렁크에 롤백 2개를 싣고 드라이슈트와 기타 짐들은 뒷자리에 실으면 사람이 탈 자리는 운전석과 조수석 밖에 남지 않는다. 짐이 적거나 조금 비좁게 타면 3명까지도 탈 수 있지만 먼 길을 가는데 불편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국내 다이빙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다이버들 중에는 SUV 차량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Bolero가 있다면 짐에 대한 걱정을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다. 적재용량 1,255L인 Bolero는 PE 소재로 된 동급 최경량 트레일러이다(공차 중량 190kg, 최대 적재 중량 550kg). 차체와 뚜껑은 PE 소재여서 부식에 대한 우려가 없고 사용되는 모든 부속은 스텐레스 소재를 사용하였다. PE 소재의 차체는 이음새가 없어 완벽한 방수 성능을 보이며 차체 바닥에 배수 홀이 있어 물에 젖은 다이빙를 싣기에 적합하다. 뚜껑은 양방향으로 개폐가 가능해 편의성을 더 했다. 메인 엑슬, 엑슬 프레임, 클램프, 쟈키휠, 커플러, 소프트덕, 플러그 홀더 등은 독일 명품 AL-KO사의 제품을 사용해 신뢰성을 높였다. 고속 주행, 커브가 많은 도로에서의 주행 테스트도 모두 완벽히 끝냈다고 한다.

전체 사이즈2,920mm(L, 연결부 포함) x 1,445mm(W) x 1,300mm(H)
적제함 내부 사이즈1,480mm(L) x 1,195mm(W) x 710mm(H)
공차중량190kg
최대적재중량550kg
적재용량1,255 Liter
색상Cool gray, Black, Skyblue, Orange
판매가3,740,000원
Bolero 제원

다이빙을 갈 때마다 짐이 많아 고민이라면, 그래서 차를 바꿀까 고민을 해본 다이버라면 Bolero가 짐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날려줄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이 될 것 같다. Bolero와 함께라면 장비를 다 갖춘 다이버 4명이 세단 승용차로 투어를 갈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교육상품과 X- Deep의 다이빙 장비와 아이켈라이트하우징  

초경량 트레인러 Bolero로 다이버들의 주목을 끌었다

(주)게르 (대표: 이승은)
http://www.ger.co.kr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216
031-761-9009
flyromio@naver.com


  • 이전글 40일 간의 멕시코 동굴 다이빙 이야기
  • 다음글 임주백 박사의 물고기의 사랑 열두 번째-놀래기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