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다이빙 투어 A to Z 다섯번째 이야기
‘세부 성수기 시즌 항공권 뽀개기’
((대표)호텔전경)Movenpick_Cebu_High_Res
‘성수기 시즌 항공권 뽀개기’ 여행의 성수기 시즌인 7월이다. 7~8월은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가 겹치는 시기이기 때문에 투어를 떠나는 사람의 수도 급증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성수기 시즌에는 아무리 비싼 항공 요금에도 불구하고 좌석이 여유롭지 않고 많이 막히게 된다. 이에 대처해서 하나투어에서는 세부 전세기를 준비하고 있다. 성수기 시즌에 여행사 중 항공 좌석을 최대로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항공 스케줄로도 이용 할 수 있기에 휴가철이 되면 항공 관련 문의가 쏟아진다. 항공 요금은 보통 항공사에서 지정된 패턴으로 이용하는 것이 저렴한데 아래의 표는 각 항공사의 스케줄과 패턴을 정리한 것이다.
‘제우스 상품’ 하나투어에는 트레킹&레포츠 이외에도 허니문, 크루즈, 골프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다. 그 중 소개할 상품은 제우스이다. 제우스 여행 상품은 하나투어의 경험과 노하우, 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고급 여행 상품이다. (제우스월드 홈페이지:
http://www.zeusworld.co.kr/) 제우스에는 다이빙 전용 상품도 준비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소개하자면 필리핀 항공 비즈니스석과 뫼벤픽 리조트로 이루어진 세부 상품이다. 뫼벤픽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수영장 혹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기 때문에 다이버들이 더욱 좋아할 만한 곳이다. 뫼벤픽에는 다이빙 이외에도 필라테스, 줌바 댄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알차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길 원하는 다이버라면 세부 제우스 상품을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Movenpick_Cebu_High_Ress
<문의: 하나투어 트레킹&레포츠팀 2127-1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