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르 홍보팀 창단식
지난 12월 21일 다이버스몰에서 스웨덴 장비 브랜드 아기르(AGIR)의 홍보팀 창단식이 열렸다. 12월 초 국내 런칭한 아기르 코리아에서 4명의 훈남훈녀로 구성된 아기르팀을 만든 것이다. 이들의 잠재적인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다이버스몰에서 오닐슈트와 부츠, 후드 등을 협찬하면서 창단 행사는 다이버스몰에서 진행됐다.
아기르팀은 4명의 멤버(김태경, 김유영, 이지영, 한지훈)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들은 평소 활동적인 성격으로 아웃도어 레포츠를 즐기고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던 차에 아기르 코리아 김영수 강사의 권유로 아기르팀에 들어오게 되었다. 이들은 2014년 1월부터 양평에서 스쿠버다이빙 오픈워터 교육을 받을 예정이고, 2월에는 팔라우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난생 처음 슈트를 입어봤다는 이지영 씨는 입기 전에는 매우 불편할 줄 알았던 슈트가 전혀 불편함 없이 편하고 활동성도 매우 좋은 것에 놀랐다며 오닐 슈트에 대해 매우 만족스런 표정이었다. 또한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앞으로 아기르 코리아를 대표하는 얼굴로 다이빙 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아기르팀의 활동을 기대해본다.
AGIR-BROKK
스웨덴의 거친 바다에 적응해 진화해온 아기르 장비는 변화무쌍한 한국의 바다 환경에도 매우 적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제품들에는 BCD, 레귤레이터, 마스크, 랜턴 등의 장비가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기르 코리아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이버스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http://agir-brokk.co.kr/tel 02-473-8885
email info@agir-brokk.co.kr
http://www.diversmall.com/